[경기]연천군 지역의 사랑방, 공립 작은도서관 운영시간 변경

매체명 : 일간투데이 보도일 : 2018.12.22
링크주소
http://www.d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0350
연천군 지역의 사랑방, 공립 작은도서관 운영시간 변경

연천군도서관은 농촌지역의 독서문화 형성에 기여하고자 공립 작은도서관 5개소의 운영시간을 변경한다고 밝혔다.

기존에는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운영해 왔으나 지역 주민들의 정보접근 및 문화향유 기회를 높이기 위해 2019년 1월 2일부터는 정오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면지역의 특성상 도서관의 오전 시간대 이용자가 상대적으로 적어 저녁 운영시간을 늘려달라는 주민들의 의견을 반영하고 도서관 이용활성화를 위해 운영시간을 변경하게 됐다.

공립 작은도서관 5개소(청산·백학·왕징·연천·신서면 소재)는 지역주민들에게 독서문화 및 다양한 분야의 문화 활동을 제공하며 농촌지역의 문화소외현상을 해소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연천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운영시간 변경으로 인해 하루 일과를 마친 지역주민들이 좀 더 여유롭게 작은도서관을 방문할 수 있게 됨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이 문화적 혜택을 받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연천군 공립 작은도서관 운영시간 변경 및 위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연천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 엄명섭 기자
댓글 0건
작은도서관 회원 및 SNS계정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0자 / 140자
    작은도서관 뉴스 목록
    번호 제목 매체 보도일
    2 1 매체 :1 보도일 :1
    1 [경기]"출퇴근길 책 빌려보세요" 부천 송내역에 무인도서관 매체 :연합뉴스 보도일 :016.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