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무더운 여름, 순천 신대지역 작은도서관에서 보내세요

매체명 : 피디언 보도일 : 2017.08.03
링크주소
http://www.pedien.com/news/articleView.html?idxno=126258
순천시 신대지역 5개 작은도서관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7월부터 신대도서관-신대지역 작은도서관 간 상호대차 서비스를 운영하며, 더운 여름에 신대도서관까지 방문하지 않아도 다양한 책을 신대지역 작은도서관에서 대출 또는 반납이 가능해 지역민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신대1차 글마루 작은도서관에서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역사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역사 인문학’과 일상에 지친 어머니들을 위한 ‘엄마들 도서관에서 하룻밤’ 등을 운영한다.

그림책 특화 작은도서관인 신대2차 신이나 작은도서관에서는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그림책을 이용해 신나고 다양한 생각을 할 수 있는 ‘생각 수영장’과 고학년 대상 ‘초등 스피치 방학특강’을 진행한다.

또한, 신대5차 도담 작은도서관은 성인 대상 퀼트 원데이 클래스, 바느질 및 그림책 동아리를, 신대6차 메가드림 작은도서관에서는 초등학교 고학년 대상으로 주제별 전래동화를 읽고 각색해 빛그림자로 표현하는 ‘빛그림자 전래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여름방학 프로그램의 자세한 사항은 각 작은도서관에, 상호대차 서비스는 신대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신나고 다양한 프로그램과 책이 있는 가까운 작은도서관에서 많은 지역민이 시원하게 여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 0건
작은도서관 회원 및 SNS계정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0자 / 140자
    작은도서관 뉴스 목록
    번호 제목 매체 보도일
    2 1 매체 :1 보도일 :1
    1 [경기]"출퇴근길 책 빌려보세요" 부천 송내역에 무인도서관 매체 :연합뉴스 보도일 :016.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