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의왕시 카페와 작은도서관이 평생학습공간으로 바뀐다

매체명 : 피디언 보도일 : 2017.07.26
링크주소
http://www.pedien.com/news/articleView.html?idxno=121189
의왕시는 의왕시 내 평생학습공간을 확대하기 위해 우리동네 학습공간 3곳을 추가 지정했다고 밝혔다.

우리동네 학습공간은 카페, 음식점, 작은도서관 등을 학습공동체나 학습동아리의 활동공간으로 사용하도록 지정하는 사업으로, 의왕시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이 함께 추진하는 사업이다.

의왕시에서 지정한 우리동네 학습공간은 기존에 지정된 다향카페2(내손동)를 비롯해 올해 다향카페1(고천동), 은혜문화도서관(부곡동), 숲속책마을 작은도서관(오전동) 등 3곳이 추가되면서 시 전역에 고르게 분포돼 있다.

우리동네 학습공간이 지정되면서 시민들의 학습공간이 확대되고 공간을 제공하는 시설에 대한 친밀도와 이용도가 향상돼 이용자와 제공자에게 모두 도움이 되는 효과를 얻고 있다.

학습공간을 이용하는 방법은 ‘학습모아 길’ 홈페이지를 검색해 ‘우리동네 학습공간’ 메뉴에서 의왕시를 선택해 예약신청하면 되며,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청 교육지원과 평생교육팀(031-345-2558) 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0건
작은도서관 회원 및 SNS계정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0자 / 140자
    작은도서관 뉴스 목록
    번호 제목 매체 보도일
    2 1 매체 :1 보도일 :1
    1 [경기]"출퇴근길 책 빌려보세요" 부천 송내역에 무인도서관 매체 :연합뉴스 보도일 :016.07.04